본문 바로가기
인플루언서

분야별 인기 인플루언서 순위 검색은? 녹스 인플루언서

by ◉∙⏎・❖•▶︎⁍ 2021. 4. 24.
반응형

분야별 지역별로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 순위를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총 2개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어마어마하죠? 많은 정보와 혜택들이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나오기 때문입니다. 아는 것이 힘이라고, 영향력 있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인플루언서들을 검색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인플루언서 순위 검색이 필요한 이유

 

인플루언서들을 잘 알아야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최신의 정보들이 인플루언서들로부터 손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뷰티 분야이든 IT 분야이든 정치이든, 인플루언서들은 최신 트렌드를 빨리 익히고 대중들이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보를 확대 재생산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유튜버나 인스타그램을 아는 것도 정보의 힘이라고 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틱톡, 트위치 같은 곳에서 이런 순위 정보를 손쉽게 볼 수 있게 제공을 하고 있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녹스 인플루언서 같은 사이트를 찾게 되는 것이지요. 

 

인플루언서 순위 검색 사이트 종류

 

첫 번째는 녹스 인플루언서입니다.

 

 

NoxInfluencer,녹스 인플루언서,유튜브 수익,유튜브 구독자 순위,유튜브 마케팅,MCN,유튜브 광고,1인

녹스 인플루언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문적인 데이터 분석 및 통계 서비스, 유튜브 채널 수입, 인기 유튜버 순위, 실시간 구독자, 유튜버 비교, 랭킹 순위 등 다양한

kr.noxinfluencer.com

저는 개인적으로 아래의 키워드 트렌드 화면이 제일 흥미로웠습니다. 이해가 되는 단어도 있는데 이해가 안 되는 키워드도 많이 있네요. 이슈 키워드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유료 회원 가입 메뉴도 있는데, 일반 사용자들은 거의 필요가 없을 것으로 생각하고, 광고주들은 고려해 보실 만할 것 같습니다. 

 

유튜브 키워드 트렌드 예제
유튜브 트렌드 키워드 소개

 

주요 기능으로 유튜버 비교하기, 채널의 예상 수입 계산하기, 인기 유튜버 순위 보여주기, 동영상 랭킹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뿐 아니라 인스타그램, 틱톡, 트위치에 대해서도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광고주들을 위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서비스도 많이 제공합니다. 데이터 통계 검색이나, 마케팅 플랫폼 소개, 인플루언서 섭외 등이 그 기능 들입니다. 

 

두 번째로 "유튜브 랭킹"이라는 사이트입니다.

 

 

SNS 랭킹

SNS 랭킹, 유튜브 랭킹, 순위, 구독자, 크리에이터, 유튜버, 영상, 조회수, 인기동영상, 유튜브 순위 실시간/일간/주간 차트

www.youtube-rank.com

이 사이트는 깔끔하게 유튜브 한 분야에 대해서만 순위를 정리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카드 형식으로 채널 썸네일 사진을 알려 주어서, 한눈에 파악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아무래도 채널의 대문 사진은 그 채널의 특정을 잘 알려 주니까요. 유튜브 랭킹 TOP 300 메뉴가 저에게 유용했는데, 여러 가지 카테고리 별로 필터링이 가능했고, 300개의 채널이 한눈에 들어오는 것은 참 편리한 기능입니다. UI 디자인을 참 편리하게 잘한 것 같습니다. 참,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채널들도 가능하니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녹스 인플루언서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  

 

검색할 때 대형 기획사의 유명 연예인들이나 아이돌들이 상위를 차지하고 있어서, 옥석을 잘 골라내야 합니다. 일반인 중에서도 유용한 정보를 숨기지 않고 공개하는 사람들을 잘 찾아야 합니다. 간혹 정보를 왜곡해서 전달하거나 본인의 홍보다 제품 광고만을 위해 정보를 오해하게 만드는 나쁜 인플루언서들은 피해야 합니다. 

 

단순 인기 순위뿐 아니라 현재의 트렌드, 키워드 급상승 인기 채널이나 동영상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이 사이트만 잘 활용해도 정보에 뒤쳐질 염려가 없습니다. 트렌드에 뒤떨어지지 않기 위한 최소한의 노려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인기 순위를 보면서 내가 구독하거나 팔로우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꽤 재미있습니다. 내가 최신 트렌드를 잘 쫒고 있는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단순 인기 순위보다 인기 급상승 유튜버나 영상을 보는 게 도움이 되겠습니다. 

 

녹스 인플루언서에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정보는, 각 채널의 예상 수입을 계산해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들 늘 궁금했던 부분이 바로 이 부분이죠. 무료로 이용 가능한 정보입니다. 단지 각 채널로 들어가면 구독자, 누적 조회수, 세계 랭킹이 표시되고, 월간 예상 수입이 표시됩니다. 아마 깜짝 놀라실 수도 있고, 또 어떤 채널은 예상보다 작아서 이상하게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의 미래성을 보고 수많은 연예인들이 뛰어들고 있는 상태이죠. 점점 포화상태가 되어가고 있는데, 그래도 그중에 똑똑하고 머리를 잘 쓴 사람들은 충분한 수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혹시 광고주 분들이라면, 당연히 이 사이트들은 활용할 줄 아셔야겠지요. 그래야 내가 어떤 인플루언서에 광고를 의뢰해야 충분한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을지 아실 수 있을 테니까요. 구독자의 지역별, 연령별, 성별 정보는 아주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실 겁니다. 개별로 보면 파악이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 2개의 인플루언서 채널을 비교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광고주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인기 유튜버나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들은 정말 엄청난 수익을 벌어 들이고 있습니다. 단지 그들의 배만 불려줄 것이 아니라, 우리도 유용한 정보를 잘 얻어 내고, 즐길 것들은 재밌게 즐겨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