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보관함

외국으로 착각하는 국내 여행지 12곳!

by ◉∙⏎・❖•▶︎⁍ 2021. 6. 12.
반응형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국내 여행지 목록입니다. 외국 여행지인지 누구나 착각할 만한 외국 느낌 물씬 나는 여행지 리스트입니다. 저도 한국에 이런 곳이 있었나 하고 감탄하였습니다. 이 글은 정보 공개 목적이자, 또 제가 나중에 꼭 여행을 가고 싶어서 박제하기 위해 작성하는 목적이기도 합니다.

 

사천-씨맨스카페-위에서찍은사진
사천-씨맨스카페

 

외국 느낌 나는 국내 여행지 목록

언급한 추천 국내 여행지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옥천 수생식물 학습원
  • 사천 씨맨스 카페
  • 대구 불로동 고분군
  • 안성 빠담빠담 촬영지
  • 하동 삼성궁
  • 남해 금산산장
  • 순천 선암사
  • 광명 주공 8단지
  • 평창 육백마지기
  • 목포 근대역사관
  • 보은 말티재 전망대
  • 서산 몽유지

전체 스틸컷 사진은 http://todayhumor.com/?humorbest_1655797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여행지에 대한 커뮤니티 반응

현지에 사시는 분들이나 이미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생생한 증언을 볼 수 있었습니다. 괜찮은 여행지라는 반응과, 실제로 가보면 별것 없고 사진만 잘 나온 것이라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저도 나중에 꼭 한번 가보려고 하는 곳도 몇 군데 있는데, 잘 조사해 보고 다녀와서 인증샷을 남기고 싶네요.

  • 광명 주공 8단지의 경우 오래된 단지라 나이 든 벚꽃이 장관이라고 합니다. 10단지와 11단지도 비슷한 느낌이라고 하네요. 아파트 자체가 국내 아프트와 다르게 이국적인 느낌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쉬운 점은 조만간 재개발되어 없어질 우려가 있다고 합니다.
  • 캠핑클럽에 나온 경주 화랑의 언덕도 좋았고 청옥산 육백마지기 보다 훨씬 좋다고 합니다.
  • 몽유지는 관계자 외 출입 금지라고 합니다. 일반인은 못 들어가도록 펜스가 있고, 출입 시 형사 고발된다고 하네요. 
  • 인천 제물포구락부 추천이 있었습니다.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 안성 빠담빠담 촬영지의 경우 포샵이 많이 들어갔다는 제보가 있었습니다. 
  • 보은 말티재는 사진상이 거의 전부라 여행을 가도 이것만 보고 와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목포 근대역사관은 호텔 델루나 드라마 촬영지입니다. 
  • 사천 씨맨스 카페 비추하는 사람이 있네요. 

자 그럼 여행을 갈 때 어떻게 제대로 된 여행지를 골라서 갈 수 있을까요? 미리 해당 여행지의 자세한 사진을 보고 가면 실패하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이때 필요한 꿀팁을 알려 드립니다. 다음 제가 추천해 드리는 여행지를 미리 자세하게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을 이용하시면, 절대 실패하시는 일이 없으실 거예요. 

집에서 전세계 해외여행 가능한 사이트 3개! (구글어스/맵크런치/어스캠)

전세계 유명 도시와 관광지를 360도 파노라마 사진, VR로 구경하기 (360cities)

정인선 비키니 화보 몸매?

반응형

댓글